SUNGDO NEWS

현재 위치


Link
Published by SungdoGL

CEO 컬럼

새로운 태양이 솟았습니다.

기축(己丑)년 소띠의 새해가 밝았습니다. 소는 근면하고 끈기가 있으며 희생할 줄 아는 동물로알려져 있습니다. 이것은 그 어느 때보다 어려운 여건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우리들에게도 필요한 마음가짐 입니다. 소는 자면서 조차 앉지 않습니다. 소 걸음 걷듯 한발 한발 황소처럼 우직하게 희망을 잃지 않고 새로운 꿈과 겸손으로 시작하는 한 해가 되어야겠습니다.

그 동안 우리 모두 합심하여 노력한 결과로, 지난 1월2일 2008년 중소기업문화대상자로 선정되었고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. 이 상의 목적은 문화예술에 대한 지원 및 기여도가 높은 중소기업을 선정하고 이 성공모델을 널리 알림으로써 문화중소기업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는데 있다고 합니다. 그 동안 문화마케팅을 통한 고객사와 협력사와의 관계증진, 파주 헤이리 오케스트라의 지원, 공간퍼플의 건립을 통한 미술작품전시와 공연지원, 급여 1%를 적립하여 문화펀드를 통한 사회공헌 등에 대한 노력이 높게 평가되었습니다.

위의 모든 영광은 평소 저희 회사를 사랑하고 지원해 주시는 고객사, 협력사, 인쇄관련협회의 회장님 및 관계자분들, 관계금융회사, 언론사, 해외의 협력파트너사 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. 올 한해도 이 관계를 더욱 소중히 발전시키며, 여러분들과 함께 새로운 꿈과 희망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. 올해는 글로벌 경기침체로 인하여 불황입니다. 이럴 때일수록 고객사에게 큰 가치를 창출하도록 더욱 매진 하고, 사회에서 존경 받을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도 함께 강화하여야겠습니다. 해외의 선진 기술과 사업모델을 꾸준히 연구하여 인쇄산업의 발전에 공헌하도록 더욱 몰입하여야 합니다. 고품격의 기업문화를 발전시켜나가며, 모든 분들과 상생의 파트너십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각오를 다져야겠습니다. 

위기를 돌파하는 가장 강력한 힘은 ‘혁신’이며, 그 혁신을 가능케 하는 가장 위대한 힘은 ‘의지(WILL)’이고, 위기는 변화와 혁신의 최적기라 하였습니다. 진정 살고자 하는 내면에 숨은 ‘의지의 힘’을 견인해 내어 싸워서 이기는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. 여러 경제적 위협으로 인해 올해의 임금인상은 유보되지만 위기의 한해를 극복하는 합의된 마음으로 이해할 줄 믿습니다. 더 큰 성과달성의 기대를 근거로 한 성과급제도를 곧 준비할 것이며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이 반드시 인정 받을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회사와 우리 서로간의 신뢰가 가장 중요한 자산입니다.

2009년 한해 건강을 기원 드리며, 투철한 삼더정신으로 목표를 달성하십니다.


2009. 01. 02
김상래